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강남 콤보눈썹문신 통증, 탈각 기간, 잘하는곳 시술 후 후기

여자반영구이야기

by 미프로지기 2024. 7. 2. 13:39

본문

강남 콤보눈썹문신 통증, 탈각 기간, 잘하는곳 시술 후 후기

 

 

 

 

 

실제로 저희에게서 시술 받은 분에 관한 내용으로써 리터치때 1차 시술 점검시 나눈 대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강남 콤보눈썹문신 시술 후 후기 내용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미프로반영구 콤보눈썹문신 받으셨는데 어떤 점이 가장 마음에 드셨나요?

일단 맞춤 상담을 해줘서 내 얼굴형이랑 특징에 딱 맞는 눈썹을 디자인해 주더라고요.

 

그리고 자연스러움은 기본이고, 미적으로도 완전 대박이었어요.

 

시술 받고 나니까 얼굴이 확 달라 보이더라고요. 연예인들 민낯 비결이 이거였구나 싶을 정도로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강남 콤보눈썹문신 시술 받을 때 어떤 느낌이었나요? 아프거나 불편하진 않으셨어요?

전혀요! 생각보다 편했어요.

 

그냥 시술 직후에는 좀 진해 보일까 봐 걱정했는데, 그냥 화장 좀 진하게 한 것 같은 정도였어요.

 

그리고 다음 날부터는 바로 연해져서 외출하는 데 전혀 문제없었죠. 아프지도 않고, 일상생활 하는 데 지장도 없어서 좋았어요.

 

 

 

 

 

콤보눈썹문신 탈각 기간 동안 불편한 점은 없으셨어요?

탈각 기간이 좀 걱정됐는데, 생각보다 괜찮았어요.

 

일주일 정도 지나니까 각질이 조금 일어났지만, 심하지 않았어요. 살짝 가려운 정도?

 

그리고 알려주신대로 보습제 열심히 발랐더니 얼룩지지 않고 예쁘게 색이 빠지더라고요.

 

시간 지날수록 더 자연스러워져서 완전 만족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희에게서 시술 받고난 후 특별하게 느낀 점이 있다면 어떤게 있을까요?

여러 가지가 좋았어요.

 

일단 1:1 맞춤 상담을 해줘서 내 얼굴에 딱 맞는 눈썹을 만들어 줬어요.

 

그리고 위생 관리가 철저해서 안심이 됐고요. 천연 색소랑 일회용 도구만 쓴다고 하더라고요.

 

또, 리터치까지 꼼꼼하게 해주시는 게 진짜 좋았어요. 처음부터 끝까지 정성껏 관리해 주시더라고요.

 

 

 

 

 

다른 분들에게도 저희 콤보눈썹문신 추천하시겠어요?

네, 100% 추천이요!

 

특히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원하시는 분들께 강추해요.

 

제가 받은 곳은 강남 미프로반영구인데, 여기 정말 좋았어요. 눈썹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꼭 한번 상담 받아보세요. 친절하게 설명해 주실 거예요.

 

여기에서 다른 분들도 저처럼 예쁜 눈썹 갖고 매일매일 기분 좋아지셨으면 좋겠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www.025145558.co.kr/

 

미프로반영구클리닉 - 반영구눈썹문신,남자눈썹문신,눈썹문신배우기,반영구수강생모집중

강남구 청담역 위치,미프로반영구,눈썹문신잘하는곳,반영구눈썹문신,남자눈썹문신,아이라인문신,헤어라인문신,입술문신,반영구화장시술및 반영구수강진행중

www.025145558.co.kr

 

 

 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